이번 여수에서 열린 ‘제33회 한국 식품 위생 안전성 학회’에 저희 바이오메드도 참가 하였습니다.

사장님 이하 직원들의 노력으로 식품 분야의 공적을 인정 받아 2018년도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장을 수상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하는 바이오메드가 되겠습니다. ^-^

스마트 기기 및 키트, 수분 활성도 측정기, 배지 등을 전시한 바이오메드 부스입니다.

스마트 키트 Smart – Antibiotic residues test kit

원유, 식육, 계란 속에 들어있는 잔류 항생 물질을 저렴하고 신속하게 검사할 수 있는 면역 크로마토그래피 키트입니다.

Kirgen – Pipette Tips & Tube

Kirgen Pipette Tip은 최대 샘플 회수량과 최소 용액 잔류량을 제공하며 점성이 있는 샘플등 짙은 농도 혹은 끈적한 용액의 피펫팅에 정확도와 정밀도를 보장합니다.

Kirgen Tube는 광범위한 호환성을 제공하는 PP재질로 만들어졌으며, 엄격한 검사 시스템으로 국제 표준에 맞춰 지수 테스트를 완료 하였습니다.

Romer

신속하고 정확하게 곰팡이 독소 및 알러젠 / 잔류 항생 물질 분석 분야를 정량 검사 할 수 있습니다.

FREUND EZ-200(수분 활성도 측정기)

배지 사용 시 이틀 후에 미생물 유무 확인이 가능한 반면, 수분 활성도는 AW를 측정하여 미생물이   자랄 수 있는 환경인지 여부를 바로 확인 할 수 있어 입출고 검사 시 용이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